(후기:멀티플렉스,칵테일바,공항/7월 13일) 인천 영종도 멀티플렉스 ‘인스파이어 오로라’, 칵테일 바 ‘오로라 바(bar)’ / ‘인천 공항 1터미널, 2터미널’
목차 |
인천 영종도에 있는 인스파이어에 다녀왔어요. 그리고 인천 공항도 둘러보았습니다. 함께 가볼게요.
공항 버스 탔어요. 공항에 가는 가장 편리한 수단인 거 같습니다.
공항에 거의 다 왔어요.
인천공항 2터미널
여기는 인천 국제공항 2터미널인데 여행 가는 기분이 듭니다.
하지만 오늘은 공항 둘러보기를 할 것이므로 체크인을 안 해도 되기에 급할 것이 없습니다.
인스파이어로 가는 버스를 타려면 30분을 더 기다려야 해서 저기서 아침 겸 점심을 먹겠습니다.
베이글과 소보로 빵이예요.
2터미널에는 게이트를 통과하지 않아도 비행기를 볼 수 있는 카페가 있더라고요. 인천 국제공항 역사관에 있습니다.
여기예요. 카페 이름은 ‘하늘마루 카페’ 입니다.
이렇게 비행기를 볼 수 있어요. 정말로 여행 가는 기분이 듭니다.
인스파이어로 가는 버스가 곧 도착할 예정이라 버스 타러 가볼게요. 공항 천장에 있는 구조물이 멋져요.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인스파이어 오로라
인스파이어에 왔습니다. 인스파이어에 온다는 건 ‘인스파이어 오로라’ 를 구경하러 오는 목적이 많은 거 같습니다. 여기가 ‘인스파이어 오로라’ 입구입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곳곳에서 디스플레이로 표현한 디지털 아트를 볼 수 있어요.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왔는데 이러한 광경을 마주할 수 있습니다. 지붕 위에 새가 날아가고 있어요. 이러한 멀티플렉스는 처음 보는 광경이라 신기했습니다.
인스파이어 오로라 내 음식점
인스파이어 오로라 내부를 구경하면서 이곳의 음식점들이 무엇이 있는지 살펴볼게요. 여기는 스시 식당입니다.
여기는 칵테일 바(bar) 입니다.
여기는 중식당인 거 같아요.
여기는 치맥 음식점예요.
아래는 스포츠 바(bar) 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바(bar) 에요. 안에서는 스포츠 경기를 볼 수 있을 거 같은데 해외에서 자주 봤던 스타일의 바(bar) 입니다.
여기는 카페예요. 지도 어플에서 검색해 보니까 체인점으로 서울, 경기 지역에 많이 있더라고요.
저곳은 좌측은 고급 레스토랑, 우측은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베이커리 카페 메뉴는 아래와 같아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인스파이어에 있는 식당은 고급스러운 식당과 캐주얼한 식당이 있고 그 중간 정도의 느낌의 음식점은 많지 않은 거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제가 즐겨 찾는 캐주얼한 식당이 없는 건 아니어서 나쁘지 않았어요.
여기는 고급 레스토랑입니다.
석식(디너) 가격이 굉장히 비싸요. 그리고 우측 안내글을 보면 7월 23일까지 이곳 인스파이어에 있는 식당을 이용하고 사진을 촬영해서 응모하면 객실 1박과 레스토랑 5만원 권을 준다고 합니다. 저도 응모해 볼게요.
여기는 공연장이예요.
인스파이어 내 시그니처 레스토랑
이제 고급 음식점이 있는 곳으로 가볼게요.
한우 식당인데 가격이 상당합니다.
여기는 스테이크 식당인데 여기도 가격이 비싸요.
아래는 고급 식당 구역에 있는 카페인데 메뉴판을 보면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카페와는 다르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페인데도 코스 형식으로 음료와 디저트를 판매하는 거 같습니다. 호텔 혹은 리조트 내에 있는 고급 카페의 음료 및 디저트 가격인 거 같은데 최소 코스 가격을 소비해야 하기에 이용하는데 고민을 하게 하는 거 같아요.
여기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런데 매우 조용한 분위기인 거 같아서 이러한 점이 이곳을 이용하게 하는 거 같은 생각이 듭니다.
인스파이어 내 볼링장
볼링장이 있어요.
푸드코트에 가볼게요.
고급 식당가에서 나오면 다시 캐주얼한 가게가 나옵니다.
인스파이어에 사진을 찍기 좋은 포토스팟이 몇 군데 있는 거 같습니다.
체인점으로 많이 알려진 ‘랑데자뷰’ 카페도 있어요.
여긴 물놀이 시설입니다.
캐주얼한 다양한 음료 및 디저트 가게가 군데군데 있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걷다가 쉬는 곳도 군데군데 있었어요.
인스파이어 내 푸드코트
여기가 푸드코트입니다.
이러한 음식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다른 푸드코트와 마찬가지로 북적입니다.
몇 가지의 다른 컨셉으로 각 구역이 구분되어 있어요.
여기 앉았습니다. 떡볶이가 생각나서 떡볶이 시켰어요.
푸드코트에서 야외로 나올 수 있어요.
이제 위에 나열한 식당들 중 한 군데 가볼게요.
구조물이 멋있어요.
인스파이어 오로라 내 ‘오로라 바(AURORA BAR)’
인스파이어에서 이날 방문한 가게는 오로라 바(bar) 입니다.
이곳 메뉴판을 보면 칵테일이 주 메뉴이고 그 외에 커피, 스낵도 있어요. 하지만 가격이 비싸요. 칵테일 바(bar) 이므로 칵테일을 마시겠습니다.
이거 주문했어요. 이름이 생각나지는 않지만 이곳에서 제조한 ‘시그니처 칵테일’ 입니다. 아래에 있는 잔에는 드라이아이스가 들어 있어서 마시면 안된다고 했고 위에 올린 잔에 담긴 음료를 마시면 된다고 했어요.
칵테일 마시고 있는데 마침 고래가 나타났습니다.
인천공항 1터미널
인스파이어에서 나와서 인천공항 1터미널에 왔어요. 여기도 비행기를 볼 수 있는 공간이 있더라고요.
커피 한잔하며 책 읽다가 집으로 가야겠어요.
이만 집으로 복귀하겠습니다. 귀국한 기분이예요.
지금까지 인스파이어와 인천 공항 탐방이었습니다. 다음 여행지는 강뷰 카페 갈 거 같아요. 다음 후기에서 만나요. : )
Respon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