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방:카페) 경기 가평 카페 ‘오롯이꽃’
경기 가평에 있는 카페에 왔어요. 카페 이름은 오롯이꽃 입니다. 여기는 꽃차가 주요 음료예요.
창밖으로 연못이 보이고요. 연못에 핀 연꽃이 보입니다. 방문 시기가 연꽃 시즌이 아니어서 연꽃이 지고 있었어요. 연꽃 시즌에 방문하면 창밖 풍경이 더 멋질 거 같더라고요.
저는 이날 청귤차와 연꽃차를 주문했어요. 아래 사진 속의 우측 음료가 따뜻한 연꽃차이고 좌측 음료가 청귤차입니다. 간식 종류는 많지 않았는데 스콘, 약과가 있었어요.
여기는 매우 조용한 분위기 입니다. 책 읽기 너무 좋았어요. 방문 당시 스피커에서 흘러나온 음악은 옛날 발라드 가요 피아노 연주곡이었습니다. 이런 조용한 분위기에 가끔씩 강아지 발소리가 들리는데 이 아이의 발소리 입니다. 이 아이도 매우 조용한 아이더라고요.
실외에 테라스에도 이렇게 앉을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가 놓여있습니다. 실내와는 또다른 분위기예요.
특히 여기 앉아 있으면 연못 방향이 서쪽 향이어서 구름이 끼지 않으면 따뜻한 햇살과 연못에 반사되는 햇살이 기분 좋게 하더라고요. 이렇게 말이죠.
이곳의 주요 메뉴인 꽃차는 직접 이곳에서 재배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과일청도 직접 담근다고 하고요. 꽃차 외에도 커피와 에이드도 판매를 하였습니다. 자연의 맛을 맛보고 싶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쉬고 싶을 때 방문하면 좋을 거 같아요. 정적이 느껴질 정도로 조용하거든요. 이곳은 경기 가평에 있는 꽃차 카페 오롯이꽃 입니다.
Respon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