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방:카페) 충남 공주 로드카페 ‘휘연’
충남 공주에 있는 카페에 왔어요. 여기를 방문해 보기로 결정한 건 커피 맛이 기대가 되어서 입니다. 카페는 도로변에 있어서 로드카페 입니다.
카페 내부에서 창밖 뷰 역시 차들이 지나다니는 도로 뷰 입니다. 그리 좋은 뷰는 아니예요. 하지만 여기는 맛을 기대하고 방문한 카페이므로 뷰는 전혀 신경을 쓰지 않고 왔어요. 제가 주문한 커피는 공주 알밤 슈페너 입니다.
이러한 시그니처 음료가 있었습니다. 제가 마신 음료는 아래 사진에 있는 음료 중 네번째 음료예요.
바로 이거예요. 맛은 매우 좋았습니다. 크림도 퀄리티가 우수하고 커피맛도 퀄리티가 우수했어요. 제가 맛 본 시그니처 커피를 제공하는 카페들 중 손에 꼽히는 곳이었어요. 음료 잔도 매우 독특한 모양입니다.
카페 내부는 넓지는 않아요. 그렇다고 혼잡한 것은 아닙니다. 주말에 방문했는데 여유가 있었어요. 자리는 거의 만석이었지만 제가 앉을 자리는 있었습니다. 카페 내부 디자인이 독특했습니다. 대부분 의자에 푹신한 방석이 놓여 있어서 편안했습니다.
이곳은 충남 공주 도로변에 있는 카페 입니다. 뷰는 기대하지 않고 방문하셔야 해요. 맛은 기대하고 와도 될 거 같습니다. 1개 시그니처 음료 맛을 봤을 때 매우 좋았는데 다른 시그니처 음료 맛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주차장이 카페 규모에 맞게 적절한 거 같은데 대부분이 차를 이용해서 오기 때문에 방문객이 몰릴 경우 주차 공간이 부족하게 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Responses